[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11월 13일(오늘) 컴백 예정인 그룹 '워너원'이 타이틀곡 뷰티플(Beautiful)의 Movie 버전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지난 10일 공식 SNS 계정에 공개했다.
11월 13일 컴백 앞둔 워너원
이날 공개된 영상을 살펴보면, 강다니엘은 처절한 권투선수로서의 모습과 더불어 싸움 액션 씬, 오토바이로 질주하는 장면이 영화 비트(정우성,고소영 주연)를 연상시키며 향수를 자극했고, 트레일러 영상에 삽입된 타이틀곡 'Beautiful'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멜로디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또, 영화 예고편을 보는듯한 리얼한 현장 사운드와 더불어, 반복되는 '뷰티플(Beautiful)'의 애절한 목소리가 영상과 어우러져 한편의 청춘 스토리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지난 8월 7일 발매한 데뷔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으로 WANNA Ver.과 ONE Ver. 두 가지로 출시 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것으로 알려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이 50만장에 달해 데뷔앨범으로는 이례적인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등, 올 해 가장 '핫'한 신인으로 평가되고 있다.
10일 공개된 워너원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캡쳐
한편, 워너원은 오늘 13일(월)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발매하고, 같은 날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컴백쇼 워너원 신곡 '뷰티풀(Beautiful)'을 공개할 예정이다.

송승진 기자  songddadda@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