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하반기 중 생활불편사항 72건 해소
미처리 건에 대해서는 관련부서와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신속한 처리 및 사후관리를 철저히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분야별로 살펴보면 ▲도로 관련 45건, ▲환경·녹지 관련 7건, ▲교통시설 관련 4건, ▲쓰레기 관련 4건, ▲광고물 관련 7건, ▲기타 6건 등 이다.
특히 생활불편사항 점검 시 제설 취약지역인 관내 육교 6개소에 대해서는 집중 점검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혹시 모를 민원 발생을 선제적으로 해소해 나가기로 했다.
장항2동장은 “현장행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앞으로도 로드체킹 등 지속적인 점검을 실시해 주민의 생활불편사항이 신속히 처리되고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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