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관광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인다
진행된 교육에서 관광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한 고객만족(CS)과 서비스 경영, 미소와 매너 훈련, 서비스 마인드 및 전략, 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등의 과정이 포함돼 상황별 서비스 대처 능력과 고객응대 스킬에 대한 교육이 중점적으로 실시됐다.
특히 관광객들의 시선에서 가져야 할 서비스 정신과 문화·예술 등 기본 소양 함양 등 관광인을 위한 맞춤형 교육이라는 점에서 수준 높은 아카데미라는 평가를 받았다.
성삼수 파주시 관광과장은 “봄철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수준 높은 서비스 마인드 함양 교육으로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 파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kdk110202@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