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권순백 듀오 부사장, 장성윤 듀오 영업지원팀 차장, 박수경 듀오 대표가 지난 19일 듀오 강남 본사에서 PL그룹 임지현 대표, 박효철 회장, 손휘문 본부장과 함께 업무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일요서울|강휘호 기자]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지난 19일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PL그룹(대표 임지현)과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PL그룹은 Pet&Life Group의 약자로 반려동물 산업 인프라 구축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수의사 그룹과 IT, 커머스, 의약품, 보험, 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듀오는 협약식을 통해 PL그룹 소속 수의사 및 반려동물산업 종사자에게 소개매칭, 미팅파티 등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다양한 듀오웨드 웨딩 상품 정보 및 패키지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PL그룹 역시 제휴사로서 고객서비스 소개 및 적극적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듀오는 23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공중보건의사로 활동하는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등과 꾸준히 업무협약을 맺으며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온 전문가”라면서 “이번 PL그룹과의 제휴로 수의사뿐만 아니라 간호사, 애견미용사 등의 반려동물산업 종사자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지현 PL그룹 대표도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듀오와 업무 제휴를 맺게 됐다”며 “반려동물산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들이 행복한 결혼과 가정을 꾸려 반려동물과 더욱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