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남성 듀오 마인드유가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함께하는 싱글 ‘나만 없어’를 발매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인트유의 새 싱글앨범이자 ‘퍼즐’ 시리즈의 두 번째 조각인 ‘나만 없어’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스케치의 퍼즐 두 조각이 그려져 있다. 특히 “MIND U X BROTHER SU 나만 없어 COMING SOON 18.08.03”이라고 적혀있어 마인드유와 브라더수의 협업을 알림과 동시에 신곡의 제목과 발매 날짜를 나타내고 있다.
 
싱글 ‘나만 없어’는 앞서 마인드유가 발표했던 ‘퍼즐’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퍼즐’ 시리즈는 사랑의 여러 가지 감정을 서사적으로 담아내는 3부작 프로젝트다. 마인드유는 지난 4월 변심한 두 연인의 사랑을 담담히 음악으로 풀어낸 곡 ‘권태’로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싱글에 참여한 브라더수는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소유의 '어깨',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히트 메이커로 자리잡은 실력파 ‘명품 프로듀서’다. 이에 진솔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마인드유와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마인드유는 지난 2013년 10월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했으나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었다. 이후 '마인드유'로 팀명 변경, '좋아했나봐(FEAT. 매드클라운)', '사랑해줘요', ‘만약에(IF)’를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