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장휘경 기자] ‘돈벌고 싶어요~ 돈을 벌고 싶어요~ 난 정말 돈벌고 싶다’
 
돈을 벌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독특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노래가 있다. 바로 가수 안지상이 부른 ‘돈벌고 싶다’다.
 
트로트 가수인 안지상은 최근 발표한 ‘돈벌고 싶다’라는 노래로 트로트계의 새로운 활력을 예고하고 있다. ‘돈벌고 싶다’를 한 번 들어본 사람이면 입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가 입속에서 계속 흥얼거려진다고.
 
실제로 안지상은 각종 행사장에서 ‘돈벌고 싶다’를 열창, 많은 이들에게 곡을 홍보함으로써 큰 활동은 하고 있지 않지만 노래 조회 수는 계속 올라가고 있다.
 
트로트는 장르 특성상 중장년층이 주로 듣기 마련이다. 그런데 ‘돈벌고 싶다’는 가사의 독특함과 후크송 같은 멜로디 덕분에 젊은 층들에게 호응을 얻어 트로트곡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홍보 없이 유튜브 조회수가 순식간에 3000회를 육박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안지상은 “부산국제모터쇼 행사장에서 노래를 한 적이 있었는데 오히려 저보다 어린 대학생들이 더 좋아했습니다. 정말 뿌듯했습니다”라고 감회를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는 행사뿐 아니라 방송, 라이브 무대 등 보다 많은 대중들과 만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열정을 내비췄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