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윤재승 대웅제약 회장이 직원들에게 욕설을 일삼았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경영에서 물러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윤 회장은 27일 "언론에 보도된 저의 언행과 관련해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모든 책임은 저에게 있다. 업무 회의와 보고과정 등에서 경솔한 저의 언행으로 당사자 뿐만 아니라 회의에 참석한 다른 분들께도 상처를 드렸다"며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이후 즉시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 자숙의 시간을 가지겠다"며 "저를 믿고 따라준 대웅제약 임직원분들께도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에 따라 전승호, 윤재춘 공동대표 중심의 전문 경영인 체제로 운영된다.

윤 회장은 창업주 윤영환 명예회장의 셋째 아들로 검사 출신이다.  

앞서 YTN은 윤 회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직원을 향해 폭언과 욕설하는 내용이 담긴 녹음 파일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윤 회장은 직원의 보고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듯 "정신병자 XX 아니야. 이거? 야. 이 XX야. 왜 그렇게 일을 해"라고 말했다. "난 네가 그러는 거 보면 미친 X이랑 일하는 거 같아. 나 정말 너 정신병자랑 일하는 거 같아"라고도 했다.

윤 회장은 또 다른 녹음 파일에서는 "일 되는 방법으로 안 찾고. 이 XX야. 변명만 하려고 해. 너 XX처럼 아무나 뽑아서 그래. 병X XX"라고 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