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M2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갓세븐이 오는 17일 ‘역대급 컴백쇼’를 예고하고 나섰다.
 
갓세븐은 오는 17일 오후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를 공개하고 직후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동시 방송되는 ‘GOT7 COMEBACK SHOW: Present:YOU’에 출연한다.
 
이번 컴백쇼는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료한 이후 최초로 국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정규 3집의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갓세븐의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지닌 앨범. 특히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그동안 성원해 준 국내외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어로 제작됐다.
 
또 앨범에는 갓세븐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돼 '역대급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Mnet 측은 "'갓세븐 컴백쇼'는 갓세븐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방송이 될 전망이다. 단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을 특별한 무대들로 방송을 가득 채웠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