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후 첫 발라드 타이틀곡을 내세운 새 앨범 'WAW'의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마마무가 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새 미니앨범 'WAW'의 Caddo 버전 티저 영상을 보면, 햇살이 내리쬐는 숲속 카라반의 고요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 7년을 함께해 온 멤버들의 애틋함이 느껴지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한 마마무는 새 미니앨범 'WAW'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마마무는 청순과 매혹 등 180도 상반되는 매력을 소화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미니앨범 'WAW'로 보여줄 색다른 모습을 예고한 바 있다.

무엇보다 마마무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발라드 장르인 'Where Are We Now'를 타이틀곡으로 선곡했다. 마마무 표 보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모양새.

마마무가 6월 2일 발매할 새 미니앨범 'WAW'는 데뷔 후 7년간 쉼 없이 달려오며 겪었던 일들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생각을 진솔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여름 콘서트, 다큐멘터리 공개까지 마마무가 또 한 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사진 = RBW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