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SBS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김해나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지원이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이하 여고괴담6)'에 등장한다.

이지원은 '여고괴담6'에서 첫 신에 등장해 사건의 궁금증을 제공하는 여학생 '한예지' 역을 맡아 학교 내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에 대해 끊임없이 의구심을 품으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브라운관 데뷔를 알린 이지원은 편의점 카페 광고, 가수 오왠의 신곡 '사랑했던 날부터 이별했던 날까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신선한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또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는 밉지 않은 악역으로 열연하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포물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이지원이 라이징 스타 등용문으로 유명한 '여고괴담' 시리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지원이 출연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이지원(미스틱스토리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