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복지TV호남방송 방송대상 경영부문 최고경영인 대상 받아

[일요서울 | 광주 김태수 기자] 복지TV호남방송 제3회 방송대상 시상식이 지난 23일 오후 2시 남부대학교 협동관에서 열렸다.

복지TV호남방송 방송대상 경영부문 최고경영인대상에 국내 대표 자동차 휠 생산업체 ㈜알트론코리아(구,ASA) 유동기 대표가 대상을 수상했다.

유동기 대표는 지금까지 산학협력 증진과 사회공헌 활동을 열심히 해온 결과, 복지TV호남방송 방송대상 경영부문 최고경영인 대상을 받게 되었다.

또한, 유동기 대표는 광주지역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여 일자리 창출에도 크나큰 역할을 하고, 후배들에게 사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 주었다.

유동기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이렇게 큰 상을 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충실한 기업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많은 도움을 주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현실 속에 처한 이 지역 청년들에게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어 함께 더불어 사는 기업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복지TV호남방송은 목민부문, 정치부문, 경영부문, 국방부문, 의료보건부문, 기업부문, 지방자치부문, 지역발전부문, 사회복지부문, 환경정화사회부문, 교육부문, 문화,예술부문, 등 각 분야에서 최고 인사람을 찾아 심의위원들의 공적 조회를 검토 한 후 대상을 결정해 상을 수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