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0일~4월 16일

                 

길한 좋은 운이다. 새로운 변화와 변동의 때다. 환경이 어떤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바뀌거나 달 라진다. 이때에는 이리저리 생각하지 말고 태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이사, 이전, 이동, 유학, 이민, 개 보수, 직장전변, 사업변경 등 어느 것이나 운이 좋게 발복 한다. 운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행동에 옮 기도록 하라. 단 12일, 13일은 정신적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며 망설이고 주저할 것 이니 현재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라.
길일 : 11, 16    흉일 : 12, 13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조상의 도움으로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49년생 은 가족 중에서 경사로운 영예를 가지게 된다. 61년생은 먼 곳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이 온다. 73년 생은 직장 내에서 승진 승급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85년생은 오래 동안 더디게 진행해온 일들이 해결된다. 97년생은 오다가다 좋은 인연을 만나며, 이 기회에 만난 사람은 결혼까지 올인할 수 있 으니 이해와 배려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라.
길일 : 12, 13    흉일 : 14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계속 반복한다. 이럴 때에는 길일과 흉 일을 반드시 따져보아야 한다. 특히 이 주간에는 몸을 다칠 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하므로 행동을 조심하고 원행이나 등산을 삼가 하라. 내가 다치지 않으면 가족이 다친다. 특히 22년생 10년생 98 년생은 깊은 산속에서 호랑이를 만나게 되는 꼴이므로 상신(傷身)으로 인하여 평생토록 흉터를 안고 살아가게 된다.
길일 : 13, 14    흉일 : 15
흉한 나쁜 운이다.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는다. 크게 놀라고 깨진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별안간 충격을 받고 타격을 받아서 깜짝 놀란다. 또한 큰 재물을 잃을 수 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내가 가해자가 되어 재산상 큰 손실을 당하거나 심지어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 부동산거래는 사기당할 수 있고 주식매매는 하한가를 맞을 수 있다. 작은 일들이 내 실수로 인하여 큰 오점으로 남게 되므 로 가만히 있는 것이 상책이다.
길일 : 14    흉일 : 10, 15
길한 좋은 운이다. 명예와 행운이 따른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취업준비생은 합격의 영광 을 안을 수 있다. 직장인은 능력을 인정받으며 주위의 칭찬이 자자하다. 사업자는 계약, 매매 등의 호조세이다. 남자는 뱀띠, 닭띠, 소띠 여자를 만나고, 여자는 돼지띠, 토끼띠, 양띠 남자를 만나면 인연이 깊다. 이 띠 외에는 이번 주에 만나봐야 별 볼일이 없다. 특히 여자의 경우 감성적이며 충 동적으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길일 : 10, 15, 16    흉일 : 11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운세는 아주 좋은데, 실제 본인들은 그렇게 좋은 운으로 느끼지 못한다 . 모든 일들이 제자리걸음을 하는 것 같거나 뒤로 처지는 것만 같으며, 건강마저 스트레스를 받거 나 양호한 상태로 생각되지 않는다. 동양역학에서 운을 바꾸는 방법 중에 가장 쉬운 것이 터를 바 꾸는 것이다. 현실을 무시하고 무조건 자리를 떠나라. 방향은 중요하지 않으며 어디론가 떠나보면 거기에 좋은 사람과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길일 : 11    흉일 : 16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돈에 관한 운세다.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돈 과 얽혀있다. 긍정적인 의미는 재물에 대한 기회와 욕구가 생기며 재물 운이 좋아지므로 모든 경 제적인 활동을 과감하게 실천해야 한다. 부정적인 의미는 돈 때문에 사연이 발생하고 경제 상황이 나빠지며 뜻밖의 소비지출이 늘어나게 된다. 13일은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마라. 이 날은 돈이 새 는 날이니 안 쓰는 것이 버는 것이다.
길일 : 11, 12, 16    흉일 : 13
흉한 나쁜 운이다. 문서 운이 대단히 나쁘다. 실무상 문자나 기호로 표시되거나 기록되는 모든 문서는 돌다리도 두드려 가듯이 확인 또 확인이 필요하다. 평소와는 달리 제 아무리 긴 내용이라 도 꼼꼼하게 검토해 보아야 한다. 다툼이 치열한 소송은 뒤로 미루지 않으면 결정적인 실수로 패 하게 된다. 예상과는 전혀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조심하라. 양띠는 원래 급하고 갑자기 욱하는 기질 때문에 망친다.
길일 : 12, 13    흉일 : 14
길한 좋은 운이다. 나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된다. 귀인은 여태까지 인간관계가 없었 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이번 주에 만나는 새로운 친구, 동료, 이성은 앞으로 하늘이 내려 준 귀한 사람이 될 것이다. 새로운 일이 생기거나 그동안 소망해 오든 일이 성사된다. 마음의 상태 나 생활이 전과 다르게 갖추어지며 활력소가 된다. 단 15일은 사람을 조심하라. 새로운 사람과의 사이에서 이별, 배신의 경우가 발생한다.
길일 : 13, 14    흉일 : 15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눈 속에 푸른 솔이 강해 보이듯. 지난주에는 다소 어려움 있었으나 최선 을 다한 결과 좋은 운을 만났다. 적극적으로 활동범위를 넓히고 먼저 헤아리고 배려하라. 무슨 일 이든 일사천리로 진행되고 좋은 결과를 가진다. 다만 여자 닭띠의 경우 남들 앞에서 내 배우자나 남자 이야기를 하지 마라. 자칫 잘 못하면 남자를 제 구실을 못하는 쪼다로 만들 수 있다. 운기가 극왕하므로 삼가고 조신하여야 한다.
길일 : 14    흉일 : 10, 15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개는 이중적이다. 주인이 있으면 짖지 않고 주인이 없으면 짖 는다. 이러한 특성이 개띠에게도 나타난다. 생활의 이중성이 다분히 드러나는 것이 개띠다. 그래서 개띠는 늘 좋은 면과 나쁜 면이 함께 하기도 한다. 길과 흉이 함께 하는 시기에는 좋은 날과 나쁜 날을 확실하게 구분지어야 한다. 또한 사람과의 관계에서 나의 생각과 태도에 대한 예스 또는 노 를 분명히 하라.
길일 : 11    흉일 : 16
흉한 나쁜 운이다.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마음의 여유로움이 없어진다. 여러 방면에서 불안한 상 태에 놓인다. 긍정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사고를 가져라. 모든 일이 내 생각과는 반대로 된다는 것 을 명심하여 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는 것이 오히려 낫다. 95년생은 이성을 조심하라 83년생은 거래에 유의하라 71년생은 부부관계를 의심하지 마라. 59년생은 나쁜 질병에 노출되면 지체하지 말고 큰 병원으로 가라.
길일 : 5    흉일 : 6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