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4일~4월 30일

                

흉한 나쁜 운이다. 마음이 불안하고 심리적으로 갈등한다. 관재구설수다. 주위의 사람과 마찰하 고 대립하며 본인도 모르게 구설에 오르내린다. 이때는 주변사람들과의 시비, 다툼, 모함, 고소, 고 발 등을 조심해야 한다. 이번 주에 만나는 새로운 이성은 삼각관계가 된다. 이별 또는 유산을 하거 나 , 주위의 사람이 원수로 돌변한다. 중요한 일은 뒤로 미루고 때를 기다려라.
길일 : 24, 26, 30 흉일 : 25, 27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겁이 없어지고 행동이 과격해진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별안 간 충격을 받거나 타격을 받아 깜짝 놀랄 수 있다. 좋은 날과 나쁜 날을 구분하여야 한다. 남의 일 에 나서지 말고 끼어들지 마라. 학생은 가출할 수 있다. 직장인은 참으며 복지부동하라. 보증서면 큰 변을 당할 수 있다.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되 부동산 투자는 좋은 시기니 만큼 망설이지 마라.
길일 : 25, 27 흉일 : 26, 28
길한 좋은 운이다. 명예가 상승하고 행운이 들어온다. 학생, 직장인, 사업자 모두 좋은 기회를 맞 으며 승승장구할 수 있다. 이성 또는 부부간의 갈등과 반목은 눈 녹듯이 사라지고 이해와 배려의 마음으로 화합한다. 이번 주에도 참고 인내하고 같이 행복하게 살아갈 날들을 기약하라. 특히 직 장인은 본인의 한계를 초월하여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므로 업무에 집중하고 문서관리에 최선을 다하라.
길일 : 26, 28 흉일 : 24, 27, 29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의욕이 샘솟고 건강은 아주 좋은 때다. 직장 내에서 좋은 일들이 연달아 발생한다. 이때 직장을 그만두면 내년까지 실업자 신세를 면치 못하니 경거망동하지 마라. 이번 주에는 본인의 건강검진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점검을 받는 것이 좋다. 원거리 여행은 행운을 가져오니 적극 권장한다. 오랫동안 뵙지 못한 부모님을 찾으면 몇십 배의 복을 받을 것이다.
길일 : 24, 27, 29 흉일 : 25, 28, 30
흉한 나쁜 운이다. 여기저기 돈이 필요하다. 버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다. 돈을 벌려고 해도 수고한 만큼 소득이 적다. 새로운 투자는 투기로 변화여 재산을 탕진한다. 돈 욕심으로 크게 벌려 다 패가망신할 수 있다. 돈에 얽힌 사건 사고로 시빗거리가 생긴다. 사기당하거나 소송에 휩쓸릴 수 있다. 돈과 관련된 모든 결정을 보류하라.
길일 : 25, 28, 30 흉일 : 29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행운수다. 시험합격, 진학, 취업이 가능하다. 직장인은 자의든 타의든 직장에서 나오려고 한다. 운이 나쁘므로 직장을 옮겨도 지금보다 나아질 게 없다. 참고 견 디면 갈수록 나아질 것이다. 이성이나 부부는 헤어 지려는 마음이 생기니 마음을 다스려 평온을 찾아라. 지금 같이 있는 상대보다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지 않다.
길일 : 29 흉일 : 24, 26, 30
길한 좋은 운이다. 무엇이든 시작하려는 활력이 넘친다. 열심히만 하면 괜찮은 때다. 새로운 일 과 사람으로 인한 사연들이 내내 계속된다. 새로운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이 따르고 능력을 발휘한 다. 결혼이 가능하고 임신, 출산에도 좋은 때다. 54년생은 새로이 만나는 사람이 문제를 야기한다. 66년생은 새로운 사람으로 큰 도움이 된다. 78년생은 사람 생기고 돈 생긴다. 90년생은 결혼이 가 능한 이성을 만나게 된다.
길일 : 24, 26, 30 흉일 : 25, 27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합격, 취업, 승진, 결혼 등 문서에 관한 일은 행운이 따르고 좋은 결과를 얻는다. 주위의 여건이 저절로 변화한다. 마음이 들뜨고 무슨 일이든 하고 싶다. 변화와 변동에 적 극적으로 대처하여 획기적인 결과를 이룰 수 있다. 돈이 들어오고 귀인과 명예가 따른다. 대인관 계의 폭을 넓혀라. 주위사람들의 관심과 도움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
길일 : 25, 27 흉일 : 26, 28
흉한 나쁜 운이다. 심리적으로 갈등하고 크게 손해를 볼 수 있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모든 일에 심사숙고해야 한다. 안정이 되지 않고 귀신이 곡할 정도로 기이한 일들이 발생한다. 작년에 범법, 위법한 일을 저지른 사람은 조사, 구속당할 수 있다. 작년에 번 돈을 다 날릴 수도 있다. 현재 의 위치에서 도망가고 싶다. 운은 항상 좋은 법이 없이 오르락내리락하므로 자중하고 기다려라
길일 : 26, 28 흉일 : 24, 27, 29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마음이 편안하고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대인관계가 어느 때 보다 더 좋아지므로 주위를 잘 활용해야 한다. 안정과 여유를 바탕으로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전 심전력을 다하라. 새로운 이성은 결혼까지 가능하다. 다만 흉일에 만나는 이성과는 삼각관계가 된 다. 남자는 범띠, 말띠, 개띠를 구하고 여자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를 구하면 좋은 인연이 될 것이 다.
길일 : 24, 27, 29 흉일 : 25, 28, 30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4월 중에서 가장 좋은 시기다. 대길운이다. 명예상승 등 문서적인 측면 은 모두 좋다. 창업, 개업 등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직장인은 대체로 승급, 승진을 할 수 있다. 모 든 면이 순탄하다.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가정적으로 안전하다. 주어진 환경이나 조건이 열악한 사 람이라도 일반사람들이 생각하기에 불가능한 일을 좋은 결과로 바꿀 때다.
길일 : 25, 28, 30 흉일 : 29
길한 좋은 운이다. 흉일에만 중요한 일을 처리하지 말고 피하라. 무엇을 해도 좋은 결과를 맞이 한다. 특히 부동산 매도에 적기다. 오랫동안 팔리지 않았든 부동산을 처리할 수 있다. 멀리서 사람 이 나타날 것이다. 항상 겸손하고 타인에 대해 이해와 배려하라. 과감하게 나아가는 것이 좋다. 조 상이 돌보아주니 능력을 발휘하고 무엇이든지 도전하라.
길일 : 29 흉일 : 24, 26, 30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