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2023. 9. 1일자)

<3급> ▲미디어센터장 및 대외협력팀장 정정석

<4급> ▲산학협력단 행정실장 및 LINC3.0사업단 운영지원팀장 이승희 ▲혁신사업팀장 조영국

<5급> ▲입학관리팀 김봉심 ▲디지털혁신팀 이정엽 ▲K-PACE센터 행정실장 김영숙

<6급> ▲기획조정팀 양미란 ▲총무팀 이은실 ▲총무팀 박부환

△ 직원 전보(2023. 8. 1일자)

▲학술정보원 부원장 김영근 ▲대구캠퍼스관리센터장 임경숙 ▲지방시대대응팀장 및 캠퍼스사업팀장 김중호 ▲학사지원팀장 손동우 ▲학생문화팀장 김용규 ▲장학복지팀장 김성희 ▲총무팀장 정광국 ▲ 안전보건팀장 및 보건진료소장 김세영 ▲ 비호생활관 행정실장 권건우 ▲장애인위원회 행정실장 김형진 ▲인문대학 행정실장 및 성산교양대학(S-LAC) 행정실장 정재홍 ▲사회과학대학 및 법·행정대학 행정실장 유진오 ▲교양교육센터 행정실장 여선

 대구대학교 교원 인사동정(2023. 8. 1일자)

▲대학원장 이정호 ▲공과대학장 김영표 ▲정보통신대학장 김순철 ▲학술정보원장 강신재

김순철 정보통신대학장은 9월 1일부터 임기 시작

대구대 총장기 고교검도 선수권대회 인천고 단체전 우승

대구대 총장기 대회 개인전 우승자 과천고 이성종 선수

박순진 총장 “대회에 도움 준 영천시 등 유관기관에 감사”

대구대학교(총장 박순진) 총장기 전국고등학교 검도선수권대회에서 인천고가 단체전 정상에 올랐다. 또한 개인전 우승은 과천고 이성종 선수가 차지했다.

대구대와 한국 중‧고등학교검도연맹이 주최하고 영천시검도회가 주관한 ‘제26회 총장기 전국고등학교 검도선수권대회’가 지난 7월 25일과 26일 영천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31개 고등학교에서 개인전 120여 명의 선수가 출전했고, 단체전에서는 28개교가 정상을 놓고 이틀간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단체전 우승 팀인 인천고는 준결승에서 강원 원통고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고, 이어진 결승에서 충북공고를 상대로 승리하며 우승의 감격을 맛봤다.

박순진 총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영천시를 비롯한 유관기관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대구대 총장기 검도대회가 우리나라 검도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유망주를 발굴하는 대표적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 검도부(감독 전홍철)는 지난해 춘계전국대학검도연맹전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는 등 대학 검도 강자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