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가 새롭게 출시한 브런치 메뉴 '버터 프렌치토스트' [제공 : 이디야 커피]
이디야가 새롭게 출시한 브런치 메뉴 '버터 프렌치토스트' [제공 : 이디야 커피]

[advertorial] 이디야커피가 지난 8일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버터 프렌치토스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브런치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음료와 함께 간단한 베이커리 메뉴를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권과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가볍게 먹기 좋은 브런치 타입의 베이커리로 쫄깃한 프렌치토스트에 부드러운 버터를 올린 후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더해 쫄깃한 식감과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좋아 바쁜 일상 속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 메뉴로 내달 8일까지 운영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식사까지는 부담스럽지만 가볍게 끼니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담 없이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커피 한 잔과 함께 버터 프렌치토스트의 달콤한 향과 쫄깃한 식감의 매력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