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TX-C 28년 개통 예정…27년 12월 입주 예정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 관심도↑
-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계약금 5%, 중도금 이자 3.5% 고정 금리 혜택 제공
- 최고 42층 랜드마크 단지에서 누리는 의정부시 최초 하이엔드 주거 서비스

대우건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 투시도 [제공 : 홍보팀]
대우건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 투시도 [제공 : 홍보팀]

[advertorial] 대우건설이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의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거주 지역과 주택 소유 여부, 청약 통장 유·무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을 원하는 수요자는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 견본 주택에 방문하면 된다.

- “GTX-C 착공, 의정부~강남 20분 시대”로 주목

특히 지난 1월 25일 GTX-C의 착공식이 개최되면서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GTX-C 노선은 28년 개통이 예정되어 있으며, 의정부역에서 삼성역까지의 이동 시간이 20분 내로 단축될 전망이다. 단지는 의정부 경전철 동오역 초역세권으로 경전철을 통해 GTX-C 노선이 들어오는 의정부역까지 1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7호선 연장 호재도 있다. 동오역에서 경전철을 통해 1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는 탑석역에 7호선이 25년 연장될 예정이다. 탑석역에서 강남구청까지는 45분 내로 이동이 가능해 강남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5%, 중도금 60%, 잔금 35%다. 대우건설은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계약금 5%, 중도금 이자 3.5% 고정 금리를 제시해 입주민들의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다. 해당 조건을 적용하면 약 3,000만원(타입별 상이)대로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 마련 부담이 없다. 또한 발코니 확장 시에는 거실아트월 대형 타일, 전동 빨래건조대, 시스템 에어컨(84㎡ 타입 2대, 108/110㎡ 타입 3대)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의정부시 최초로 하이엔드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홈케어, 세무상담, 세탁, 문화강좌, 택배예약 등 입주민들을 위해 다채롭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담팀의 맞춤형 비서 서비스와 입주민을 위한 건강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일대에서 보기 드문 최고 42층 고층 설계와 개방감을 극대화한 단지 배치로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일부 가구는 부용천과 천보산을 조망할 수 있는 더블 조망권을 갖췄다. 단지 인근으로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의정부성모병원, 을지대학교병원 등이 있어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교육 환경 역시 우수하다. 도보권에 동오초·금오중이 위치했으며, 인근 학원가가 잘 형성돼 있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지하 5층~지상 42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0㎡, 6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비규제 지역으로 오는 11월 16일부터 전매가 가능하며, 84C, 84D, 108A 3개 타입은 부동산 등기 이전까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한편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7년 12월 예정이다.

 

* 본 기사는 대우건설 제공입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