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겨울 편성 확정 <사진자료=뉴시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SBS 수목드라마로 편성을 확정지었다.

드라마 홍보를 맡은 쉘위토크는 12일 “‘그 겨울, 바람이 분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유)바람이분다)가 오는 2013년 2월 SBS 수목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는다”고 밝혔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언어의 연금술사로 불리는 노희경 작가와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김규태 감독, 배우 조인성·송혜교·김범·정은지 등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톱 배우들의 만남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드라마.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와 아시아권의 수출로 이어지는 러브콜들이 줄을 잇고 있는 등 안팎의 기대가 큰 작품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방송사 편성을 확정하는 과정에서 여러 논의들이 있었지만 최종 SBS에서 방영하게 됐다. 최고의 제작진, 배우들이 모두 모인 만큼 아주 기대가 크다. 2013년 새롭고 재미있는 명품 멜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 겨울’ 편성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 겨울 편성 확정됐구나. 기대 된다”, “그 겨울 편성 확정됐네. 빨리 보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오는 2013년 2월 방송 목표로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aha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