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더페이스샵 홈페이지 캡처>
[일요서울 | 고은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4일간 대규모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25일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자사는 이날부터 5월 8일까지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봄철 수분크림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대용량’과 여름을 대비하는 자외선 차단제 전 품목, 연간 1000만 장 이상 판매되는 ‘갈아 만든 마스크 시트’ 전 품목 등은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할인효과가 기대되는 제품은 올봄 베스트셀러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대용량’이다. 기존 50ml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100ml 대용량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2배 용량을 50%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대용량’은 피지를 잡고 수분만 심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신개념 수분크림이다.

핵심성분인 ‘수분씨앗(치아씨)’은 자기 무게의 약 10배 이상의 물을 흡수하는 강력한 수분 보유력이 특징,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 ‘코튼씨앗(목화씨)’ 성분이 과잉 피지 생성을 억제하고 피지를 흡착해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환하게 관리해 준다.

eb8110@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